Company

회사소개

세일국제무역 주식회사는 대한민국 가스 분석기의 역사입니다.

앞으로도 10년을 앞서가는 역사를 만들겠습니다.

회사소개

 

1989년 1월 대한민국 최초로 O2, CO, CO2, NO, NO2, NOx, SO2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가스분석기, 대한민국 최초 형식승인 제1호 ODM 생산제품인 EUROTRON社의 GreenLine MK2 판매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에 본격적으로 환경측정분석기기를 도입하였습니다.

그 후 관공서, 대학교, 연구소, 기업체, 국립환경과학원, 한국환경공단, 한국산업기술시험원, 한국에너지공단, 한국가스안전공사, 측정대행업체와 각 시도 보건환경연구원에 2006년 기준 국내 2000여 대의 최대 판매 실적을 발판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스분석기 회사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.

오늘날 세일국제무역 주식회사의 가스분석기는 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ECOM사와 이탈리아의 PCF사의 THC/CH4/NMHC 분석기 제품을 현지에서 ODM 생산하여 전 세계로 독점 판매하고 있으며, 세계 여러 현장에서 작동하고 있습니다.

2022년 부터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환경측정기기 전문 제조기업 Junray사와 협업하여 Junray와 세일국제무역 주식회사의 자체 협업 브랜드 제품 생산 및 개발품 위탁생산을 시작하여 국내에 신제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.

세일국제무역 주식회사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을 이룩하여 그동안 수행해온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.